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크로커다일레이디, '에코마일 체험단' 운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크로커다일레이디, '에코마일 체험단' 운영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패션그룹형지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자연주의 트래블 아웃도어 라이프 '에코마일(Eco Mile) 론칭을 기념, 에코마일 체험단을 운영해 지난 27일 첫 여행을 시작했다.


이번에 진행되는 에코마일 체험단은 브랜드 콘셉트인 '자연주의 트래블 아웃도어'를 살려 자연과 향토 문화를 갖춘 여행지를 선정, 지역 특산물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첫번째 여행은 이시목 여행작가의 인솔하에 경기도 양평 용늪 연못을 시작으로 강원도 횡성의 풍수원 성당, 미술관 자작나무숲, 청태산 자연휴양림 등을 체험했다.


에코마일 체험단은 지난 27일을 기점으로 12월까지 6개월 동안 월말에 지속적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는 개인 블로그를 운영중인 스타일 서포터즈 및 일반 고객 15명을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선정한다. 일반 고객 외에도 여행을 인솔해 줄 여행작가와 체험단의 모습을 담을 포토그래퍼가 동행, 여행의 소중한 순간을 담아준다. 체험 외에도 기념품 증정 및 여행 중 모든 식사를 제공하며 편안한 여행이 되도록 도와준다. 자세한 사항은 크로커다일레이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