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상엽, 中 영화 '전임공략' 출연…한경과 매력대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이상엽, 中 영화 '전임공략' 출연…한경과 매력대결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배우 이상엽이 차세대 한류 스타로 우뚝 서며 주목을 모으고 있다. 최근 중국 영화 '전임공략(원제:前任攻略)'의 출연을 확정, 국내를 넘어서 중화권에서도 활약하게 된 것.

이상엽이 출연하게 된 '전임공략'은 남녀 주인공의 전 애인들이 나타나면서 생기는 에피소드를 그리는 도시 로맨틱 코미디로, 최근 할리우드 영화 '트랜스포머4'에 합류하게 된 한경과 올 2월에 개봉했던 성룡 주연 영화 '차이니즈 조디악'에 출연했던 요성동 등 쟁쟁한 중화권 스타들이 캐스팅 된 화제작으로 현지에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상엽의 '전임공략' 출연은 중국 쪽에서 직접 러브 콜을 보낸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이상엽의 출연작인 JTBC 시트콤 '청담동 살아요'가 중국에서 뜨거운 인기가 있었고, '청담동 살아요'를 재미있게 본 영화감독이 이상엽을 눈여겨보고 직접 캐스팅하기 위해 섭외 요청을 보내왔다는 후문이다.

이에 이상엽은 극중 여자 주인공인 요성동의 전 한국인 남자 친구 '박은호' 역으로 등장, 매력적인 바람둥이의 모습으로 중국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이상엽은 지난 달 종영한 SBS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에서 '동평군'으로 열연, 섬세한 감성 연기를 펼치며 '쾌남'과 '아련남'을 오가는 매력을 발산하며 '조선 판 키다리 아저씨'로 등극하는 등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렇게 중화권에서의 인기로 차세대 한류 스타로서 그 가능성을 입증한 이상엽은 오는 7월 말 영화 촬영을 마치고 귀국, 국내 차기작 선정에 심혈을 기울일 예정이다.




장영준 기자 star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