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홈플러스의 이동통신 브랜드 플러스모바일(http://plusmobile.homeplus.co.kr)이 이번에는 홈플러스·신한 제휴카드 소지 고객에게 와우폰(스마트폰)을 무료로 증정한다.
홈플러스·신한 제휴카드 소지 고객이 플러스모바일 스마트폰 요금제에 24개월 약정 가입하면 판매가 9만9000원의 와우폰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통신매장에서 현장 발급도 가능해 신규 발급 또는 교체 발급하는 고객도 24개월 약정 요금 가입 시에는 와우폰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18일부터 3000대 선착순이며 이번에 홈플러스·신한 제휴카드에 신규 가입 시에는 홈플러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5000원 할인권을 증정한다(카드 배송 시 동봉).
홈플러스·신한 제휴카드 고객은 오는 31일까지 홈플러스매장에서 해당 카드로 가전제품 구매 시 최대 10% 할인 혜택(일부 품목 제외)을 받을 수 있고, 6개월 무이자 할부(30만원 이상 결제 시)가 가능하다. 또한 홈플러스 쇼핑의 행복 신한카드로 LG전자 가전제품 구매 시에는 마이 신한 포인트 5% 적립(최대 10만점)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