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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우현 미스터피자 회장 직접 광고 모델로 출연한 이유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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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우현 미스터피자 회장 직접 광고 모델로 출연한 이유는? ▲정우현 미스터 피자 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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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정우현 미스터피자 회장이 광고 모델로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10일 미스터피자에 따르면 정 회장은 직접 TV광고에 손연재 선수와 함께 '에그타피자' 모델로 출연했다.

창업 23년 만에 처음 있는 일로 이번 광고는 기획회의 과정에서 정 회장의 출연이 즉석으로 결정됐다는 후문이다. "회장님이 임팩트 있게 광고를 할수 있는 모델이 아니겠느냐"는 문영주 사장의 제안에 정 회장이 그 자리에서 수락했다.


광고에서 정 회장은 에그타를 상징화한 안무와 더불어 표정 연기를 능숙하게 소화해 주위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제품명 '에그타' 또한 정 회장이 직접 생각해 낸 이름이다. 국내 최초로 에그 타르트를 엣지(가장자리)에 적용한 메뉴의 특징을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에그타를 고안해 냈다.


이번 광고에서 에그타 월드 입국을 심사하는 입국 심사원 역할을 맡았다. 정 회장이 에그타월드에 온 손여재 선수의 심사를 진행하며 "에그타?"라며 입국 목적을 묻는다. 이에 손연재 선수가 '에그타!'로 화답하며 입국을 승인 받고 피자를 맛보게 된다는 내용이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정 회장이 창립 23년 만에 최초로 광고에 출연한 만큼 신제품 에그타에 대한 강한 자신감과 함께 미스터피자의 해외 진출 의지를 자연스럽게 드러냈다"며 "광고속 에그타 월드는 미스터피자의 세계 시장을 의미하며, 향후 더욱 활발한 해외 시장 진출을 통해 미스터피자의 세계화를 이루겠다는 포부도 담고 있다"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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