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걸그룹 포미닛이 단 두곡으로 상큼 발랄 매력을 발산해 남심을 흔들었다.
포미닛은 5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 상반기 결산 특집에 출연해 '이름이 뭐예요?'와 '물 좋아?'를 열창했다. 이날 포미닛은 '이름이 뭐예요?'로 첫 포문을 열고 분위기를 후끈 달군 뒤 '물 좋아?'로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을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름이 뭐예요'는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색깔의 걸스 힙합 넘버. '이름이 뭐예요'라는 물음을 시작으로 고백을 시작하는 여성의 당당하고 도발적인 가사가 눈에 띈다.
새 싱글 타이틀곡 '물 좋아?'는 다가오는 여름에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힙합 댄스곡으로, 통통 튀는 멜로디라인이 귀에 쏙쏙 들어오는 댄스 넘버다. 특히 들을수록 기분 좋게 만드는 경쾌한 분위기와 포미닛만의 독특한 매력이 잘 어우러졌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소녀시대, 이효리, 2PM, CNBLUE, B1A4, 배치기(Feat.양지원), EXO, 틴탑, 에이핑크, 2AM, 씨스타, 케이윌, 로이 킴, 쥬얼리, 다이나믹 듀오(Feat.뮤지), 엠블랙, 인피니트, 4minute 등이 출연했다.
장영준 기자 star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