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20일 마지막 티켓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20일 마지막 티켓 오픈
AD


[아시아경제 조민서 기자]뮤지컬 '몬테크리스토'가 오는 20일 마지막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이번 티켓오픈은 7월20일부터 8월4일까지의 공연으로 '몬테크리스토'의 티켓을 거머쥘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임태경, 엄기준, 김승대, 류정한(특별출연)이 각각 4인 4색의 매력을 가진 몬테크리스토를 선보이며 뜨거운 입소문과 함께 올 여름 꼭 봐야 할 작품으로 자리매김하였다.


지난 4월 1차 티켓 오픈을 하자마자 단숨에 예매율 1위에 오른 후, 꾸준히 상위권을 고수하고 있다. 좋은 좌석을 확보하고자 하는 관객들로부터 남은 공연의 티켓 예매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이번 마지막 티켓 예매 경쟁 또한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알렉상드르 뒤마의 세계적 소설 '몬테크리스토 백작'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에 '지킬 앤 하이드', '황태자 루돌프' 등으로 한국에서도 유명한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의 섬세한 음악이 어우러진 작품이다.


젊은 선원 에드몬드 단테스가 그를 시기한 주변 사람들의 모함에 억울하게 감옥살이를 하다 탈옥한 후, 신분을 숨긴 채 몬테크리스토 백작이라는 가명으로 돌아와 자신의 인생을 망쳐버린 이들에게 복수를 해나가는 스토리를 다루고 있다.


임태경, 엄기준, 김승대, 류정한(특별출연), 윤공주, 정재은, 최민철, 조휘, 박철호, 조원희 등이 출연하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8월4일까지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되며, 티켓예매는 충무아트홀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티켓가격은 VIP석이 13만원, R석 11만원, S석 8만원, A석 5만원.




조민서 기자 summe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