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주상돈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다음달 7일까지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Mr. Smart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Mr. Smart 캠페인은 한화투자증권 자산관리 온라인 사이트에서 사회초년생, 학부모, 은퇴 준비세대 등 총 3가지로 분리된 시뮬레이션 진단을 통해 자신의 삶 유형을 파악해보고, 미래의 모습을 예측해볼 수 있는 서비스다.
시뮬레이션의 결과는 참여 고객에 따라 다양한 삶의 미래 유형을 분석해 제시한다. 또한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해 다른 사람과 공유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한화투자증권은 이번 Mr. Smart 캠페인 시작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달 7일까지 자산관리 시뮬레이션 사이트에서 영상을 끝까지 본 후 퀴즈를 푼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벤츠 스마트카 1대, 아이패드 미니 10대, Mr. Smart 휴대폰 이어캡 100개를 제공한다.
안준철 한화투자증권 브랜드전략팀 팀장은 "Mr. Smart캠페인은 자산관리에 대해 막연하거나 멀게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자산관리의 필요성에 대해 스스로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이야기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고객이 인정하는 No.1 종합 자산관리회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상돈 기자 do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