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토] 전혜빈 화보, 고혹적인 눈빛 '빠져 드네~'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포토] 전혜빈 화보, 고혹적인 눈빛 '빠져 드네~'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전혜빈 화보

배우 전혜빈의 숨막히는 우아함을 담은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전혜빈은 이번 ‘얼루어(allure)’화보를 통해 고급스러운 여인의 향기를 물씬 풍기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KBS 월화드라마’직장의신’에서 보여준 사랑스러운 모습과는 달리 고혹적이고 아름다운 매력을 선보여 더욱 눈길을 끈다.


사진 속 전혜빈은 여배우의 매력을 각기 다른 컬러로 표현, 블랙과 화이트, 레드에 맞는 분위기를 연출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촬영관계자에 따르면”배우에게서 느껴지는 분위기와 의상에맞는 연출까지 모든 작업에서 완벽한 배우였다. 평소 여배우 전혜빈의 매력을 담고 싶었는데 이번이 좋은기회가 된 것 같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이런 매력을 왜 이제야 보여준 건가요”, “여배우의 아우라는 역시 다르네”, “드라마 잘 보고 있습니다파이팅”, “예쁜 얼굴만 봤는데 이런 우아하고 아름다운 모습도 있었다니..너무 잘 어울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전혜빈은 드라마’직장의신’ 에서 무한긍정녀 ‘금빛나’역을 맡아 열연 중이며,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대중들의 호평과 함께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