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서희 기자]이시영 효과? ‘남자사용 설명서’가 송사리 웹하드 다운로드 서비스와 동시에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보였다.
이시영 주연의 ‘위험한 상견례’와는 또 다른 재미를 만날 수 있는 ‘남자사용 설명서’는 주인공 최보나(이시영)가 우연히 ‘남자사용 설명서’라는 비디오 테잎을 손에 쥠으로써 흔녀에서 훈녀로 거듭나,자신을 본체만체 하던 톱스타 이승재(오정세)의 마음을 사로잡게 되는 이야기이다.
그 뒤로 레미제라블에 출연한 앤 해서웨이의 다른작품 ‘원데이’가 2위로 가파른 상승세 중이다.
3위와 4위는 각각 ‘박수건달’과 ‘타워’가 차지를 하여 상위권에 머무르고 있으며 하위권에는 ‘시작은 키스’가 8위 이시영 주연의 다른작품인 ‘오감도’, ‘커플즈’가 각각 9위와 10위로 순위권에 진입하였다.
드라마는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가 극중 박진성(김범분)의 카리스마 넘치는 완벽 액션과 오수(조인성)과의 의리때문에 문희선(정은지)와의 이별까지 선고하며 의리를 지키는 내용으로 1위를 차지하였다. 2위로는 아이리스2, 3위로는 7급 공무원 4위는 푸른거탑이 그 뒤를 이었다.
예능 부문은 SBS ‘짝 애정촌’이 여자 연예인 특집3부로 3주 연속 황금어장 라디오 스타를 꺾으며 1위 자리를 유지하였고 , 2위는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3위는 ‘화신’ ‘4위’ 힐링캠프가 그 뒤를 이어나가고 있다. 그 밖에 ‘컬투의 베란다쇼’ 와 새롭게 단장한 불만제로 UP가 각각 6위와 8위로 순위권안에 진입했다.
조서희 기자 aileen23@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