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위탄3' 손담비·심현보, 특별 심사위원··숨은 보석 찾는다

시계아이콘00분 4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위탄3' 손담비·심현보, 특별 심사위원··숨은 보석 찾는다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MBC '스타오디션 - 위대한 탄생 시즌3'(이하 위탄3) 위대한 10대 그룹 멘토 서바이벌 1:1 라이벌 듀엣 미션에 손담비와 심현보가 특별 심사위원으로 나서 숨은 보석을 가려낸다.

11일 방송될 '위탄3' 13회에서는 가요계의 섹시 디바 손담비와 감성적인 가사와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곡들을 작곡한 최고의 작곡가 심현보가 출연해 10대 그룹의 멘토인 용감한 형제와 함께 생방송에 진출하게 될 3명의 합격자를 탄생시킬 예정이다.


손담비는 오랜 연습생 생활을 보낸 만큼 가수의 꿈을 향해 열정을 불태우고 있는 참가자들에게 애정 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손담비는 '미쳤어', '토요일 밤에' 등 용감한 형제의 곡으로 디바의 자리에 올랐기에 용감한 형제와의 찰떡호흡 심사를 보여줄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우리나라 가요계의 최고의 가수 신승훈, 성시경, 유리상자, 박혜경, T 등의 곡을 써 온 작곡가 겸 가수 심현보는 프로듀서답게 섬세한 평으로 참가자들을 독려했다. 심현보는 용감한 형제와 음악 스타일이 많이 달라 두 사람의 호흡을 걱정했지만 쌍두마차를 이루고 있는 최고의 작곡가들답게 멋진 호흡을 보여줘 심사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였다는 후문.


'위탄3' 관계자는 "특별 심사위원으로 참가한 두 사람이 용감한 형제에게 '왜 이렇게 어려운 선택을 해야 할 때 자신들을 불렀냐며' 볼멘소리를 해 웃음이 터지게 하는가 하면 10대 참가자들의 실력에 깜짝 놀라 끝까지 거듭 심사숙고하는 모습을 보였다"며 심사 후기를 전했다.


한편, '위탄3' 13회는 11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