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멜론뮤직어워드] 2NE1, '2012년을 빛낸 10대 스타' 영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멜론뮤직어워드] 2NE1, '2012년을 빛낸 10대 스타' 영예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그룹 투애니원이(2NE1) '멜론뮤직어워드' 톱 10에 선정됐다.

투애니원은 14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서울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된 '2012 멜론뮤직어워드'에 참석해 톱 10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리더 씨엘은 "양현석, 테디, 스태프들에게 감사드린다. 우리의 음악을 사랑해 주시고 들어주시는 모든 분들과 블랙잭에게 고맙다. 이제 곧 나올 새 앨범을 기대해 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멜론뮤직어워드'는 음악 포털 사이트 멜론을 운영하고 있는 종합 음악사업자 로엔엔터테인먼트와 MBC 플러스 미디어가 주최하는 음악 축제로 1년 간 멜론 사이트의 이용 데이터와 네티즌들의 온라인 투표를 통해 수상자를 가린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멜론뮤직어워드'는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돼 눈길을 끌었다. 주최 측 역시 매년 해가 갈수록 높아지는 위상만큼 최고의 공간 연출과 퍼포먼스로 더 많은 관객들과 소통하겠다는 계획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특히 '2012 멜론뮤직어워드'는 음악인들이 서로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즐거운 음악축제를 표방, 1부와 2부에 걸쳐 팬들과 함께 즐기는 힐링 콘셉트의 페스티벌 형태로 진행됐다.


한편 SK플래닛, T멤버쉽과 함께한 '멜론뮤직어워드'는 MBC 플러스 미디어 전 채널은 물론,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에 생방송으로 전달됐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