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사람인, '올해의 브랜드 대상' 취업포털 부문 대상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취업포털 사람인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한 '201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온라인 취업포털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사람인은 총점 7.76점을 받아 온라인 취업포털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사람인은 새로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론칭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선보인 검색 엔진 '아바타서치'와 '판도라매칭'은 구직자와 기업이 맞춤 채용정보와 인재를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신입 공채 대비 모의고사', '1000대 기업 채용 브로슈어', '입사지원 미리 보기 서비스' 등도 신설해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모바일 기기를 통해 채용 공고 검색부터 이력서 작성·지원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도록 모바일웹을 개편했다.


이정근 대표는 "구직자들의 효율적인 구직활동을 돕기 위해 웹과 모바일 모두에서 최적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구직자와 기업이 요구하는 서비스를 한 발 앞서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혜정 기자 park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