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카 앱솔루트, 게릴라 이벤트 펼쳐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세계적인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가 도심 한 복판에서 이색적인 게릴라 이벤트를 펼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1일 금요일 밤, 젊음과 활력의 거리 홍대에 미확인물체(UFO)를 형상화 한 초대형 '앱솔루트 UFO'가 등장, 인기 디제이의 공연과 댄스 퍼포먼스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도심 한 복판에 불시착한 UFO를 형상화 한 앱솔루트 UFO는 가로 2.4m, 높이 4m의 거대한 모형물로 표면에 장착된 타이머가 카운트다운을 시작, 분위기가 절정에 달하면 문이 열리며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열정적인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또한 이벤트 현장에는 마치 실제 UFO 추락 현장을 검증하는 듯한 요원들이 나타나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인 볼거리를 선사하며 분위기를 달굴 것으로 기대 된다.
앱솔루트 UFO는 이번 홍대를 시작으로 10월5일 부산 클럽 막툼, 10월19일 이태원, 10월 22일 W 호텔 우바에서 이색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윤주현 페르노리카 코리아 앱솔루트 마케팅 팀장은 "앞으로도 앱솔루트는 크리에이티브 아이콘으로서 다양한 문화적 요소를 결합한 차별화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서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