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샵, 짐보리 맥포머스 신상품 '미라클 브레인' 최초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GS샵, 짐보리 맥포머스 신상품 '미라클 브레인' 최초 론칭
AD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 GS샵이 20일 오전 10시20분과 밤 9시35분 2차례에 걸쳐 누적 매출 1000억 원에 빛나는 인기교구 '짐보리 맥포머스'신상품 '미라클 브레인(37만9000원)'을 최초로 판매한다.

'짐보리 맥포머스'는 자성을 띤 블록을 활용해 조형물을 만들 수 있는 자석교구다. 블록 모양이 삼각형, 사각형, 오각형, 마름모 등 다양하고 색상도 알록달록해 무궁무진한 조형물을 만들 수 있다.


무엇보다 블록을 가지고 노는 동안 자연스럽게 창의력 및 상상력, 수학적 사고력, 공간 지각력을 키울 수 있어 대표적인 에듀테인먼트 상품으로 꼽힌다. 지난 2008년 12월부터 올해 8월까지 GS샵에서 누적 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이번에 선보이는 '미라클 브레인'시리즈에서 가장 돋보이는 구성품은 무선조종 자동차를 만들 수 있는 'R/C 모터바퀴'와 'LED 라이트박스'다. 'R/C 모터바퀴'를 활용하면 어떤 모양의 자동차든 무선 조종이 가능하게 만들 수 있다. 또 다양한 색상의 빛을 만들어내는 'LED 라이트박스'는 조형물과 함께 어우러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게 해준다. 정적인 교구에 '역동성'과 '빛'의 개념을 더한 것이다. 그 외에 콘, 직각삼각형, 슈퍼아치 등 신규 피스 6종도 추가됐다.


'미라클 브레인'의 전체 블록수는 258개로 전 구성보다 40여 개 가량 많아졌다. 블록 안에 끼울 수 있는 알파벳카드, 숫자 카드도 전 구성보다 4개가 늘어난 40개를 준다. 여기에 추가로 맥포머스 정리함과 미라클 브레인 스타일북, 수학워크북3권(Level 1,2,3), 미라클 브레인 플레이 앤 러닝북을 증정한다.


또 방송 중에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삼각형 블록 8개, 사각형 블록 6개, 맥포머스 바퀴 2개를 증정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