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MPK그룹의 미스터피자는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확대하기 위해 29일 미스터피자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rpizzalove)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미스터피자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미스터피자는 生生生’이라는 콘셉트으로 미스터피자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고 생생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카툰작가 하일권의 작품인 ‘나는 꾼이다’ 최신 시리즈를 독점으로 공개하는 동시에 MPK그룹에서 격월로 발행되는 사내외보인 ‘소드래’의 기사도 함께 공급할 예정이다.
미스터피자는 이번 페이스북의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페이스북의 ‘런칭 이벤트’ 코너에서 ‘미스터피자 좋아요’ 이미지를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면 매일 오후 2시에 10명을 선정해 2PM피자의 기프티쇼를 증정한다. 또 2PM이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제작한 응원 영상을 공유해 댓글을 달면 총 10명을 선정, 2PM이 광고촬영 당시 입었던 의상들을 선물한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12일까지 14일간 진행되며 2PM 광고의상 당첨자는 7월 16일 미스터피자의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