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전자, 트윈챔버 스텔스 진공 청소기 출시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삼성전자, 트윈챔버 스텔스 진공 청소기 출시 삼성전자가 다양한 브러쉬로 맞춤형 청소를 할 수 있는 신제품 진공 청소기를 선보였다. 사진은 논현동 삼성 솔루션전시장에서 삼성전자 모델이 신제품 진공 청소기를 소개하는 모습.
AD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국내 청소기 시장 5년 연속 1위, 청소로봇 2분기 1위를 달성한 삼성전자가 다양한 브러쉬로 맞춤형 청소를 할 수 있는 신제품 진공 청소기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삼성전자의 신제품 진공청소기는 먼지와 공기를 함께 빨아들인 이후 먼지는 먼지방에 공기는 필터를 거쳐 깨끗하게 배출 시키는 트윈챔버 시스템을 채용했다.


트윈챔버 시스템은 먼지가 청소기 내부에 흩어지지 않고 먼지방 한 곳에 모이기 때문에 오랫동안 써도 강력한 흡입력이 유지되며 공기는 허니컴 4중 헤파필터를 거쳐 미세먼지까지 완벽하게 잡아낸 후 밖으로 깨끗하게 배출된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스텔스 브러시를 기본으로 장착하고 모델에 따라 침구전용 브러시, UV살균브러시를 제공해 고객이 맞춤청소를 할 수 있도록 했다.


브러시 뿐만 아니라 바닥의 먼지량을 감지해 먼지유무를 알려 주는 먼지센서, 쇼파나 침대 밑 청소가 용이한 앨보 연장관 등 사용성을 극대화 시키는 기능들도 도입됐다.


엄영훈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전무는 "최근 가전 트렌드인 금속 재질의 느낌을 진공 청소기에도 도입한 디자인 제품"이라며 "기능은 물론, 가전 제품의 디자인에 더욱 집중해 소비자의 감성을 만족시키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 "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핑크·레드·블루·그린 4가지 색상으로 출고가는 26만~42만원이다.




이창환 기자 goldfis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