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기타 삼매경에 빠진 신세경, CF 광고 사진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기타 삼매경에 빠진 신세경, CF 광고 사진 공개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신세경이 카페서 기타를 들었다. 커피전문점 달.콤커피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신세경의 CF 광고 촬영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신세경은 카페에 혼자 앉아 다리를 꼰 채 기타를 치고 있는 모습이다.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연주에 몰두한 표정이 마치 싱어송라이터의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또 다른 사진에서 신세경은 귀에 이어폰을 꽂고 커피잔을 든 채 음악 삼매경에 빠진 모습이다.


신세경은 다양한 콘텐츠와 결합한 제 3세대 카페를 표방하고 있는 달.콤커피의 ‘음악으로 소통하는 카페’ 콘셉트에 맞춰 음악을 즐기며 달콤한 커피에 빠진 사랑스러운 소녀의 모습을 훌륭하게 표현했다는 평이다. 특히 원조 청순 베이글녀로 불리는 기존 이미지와는 달리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럽고 달콤한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어 더욱 시선을 끈다.

또한 최근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신세경은 촬영 전날 거의 잠을 자지 못한 상태였음에도 불구하고 타고난 꿀피부를 자랑해 주변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신세경 사진을 본 팬들은 "신세경 가수로 전향하는 줄 알았다", "기타 치며 노래 부르는 홍대 여신 포스", “옆 라인이 예술”, "저 카페 가면 신세경 만날 수 있는 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신세경 달.콤커피 광고 촬영은 지난 달 28일 달.콤커피 논현점에서 진행됐으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은 달.콤커피 페이스북(www.facebook.com/cafekom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