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양천구, 소규모 취업박람회 열어 일자리 마련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매월 셋째 목요일 '소규모 취업박람회' 진행...15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양천 해누리타운 4층서 열어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양천구(구청장 추재엽)는 15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양천 해누리타운 4층에서 '양천구 소규모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소규모 취업박람회는 매월 셋째 주 목요일에 개최돼 지역 주민을 위한 양천구의 밀착형 일자리창출 특화사업으로 많은 주민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양천구, 소규모 취업박람회 열어 일자리 마련 추재엽 양천구청장
AD

지난달 16일에 있었던 취업박람회에는 3개 구인업체와 110명의 구직자가 참여, 면접자 57명 중 16명이 현장에서 채용되는 성과를 거두었다.


이번 취업박람회에도 J&B 아이서비스 에뛰드하우스 목동점 등 3개 업체가 참여, 상담원 판매원 청소원 등을 모집한다.

59세 이하 구직자는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으며, 해당 분야 경력자는 경험과 연령 평가 등에서 우대 혜택이 있다.


또 참여업체 인사담당자가 현장에서 직접 면접을 실시하기 때문에 행사 당일 취업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채용이 마감된 후에도 참석자들을 위한 인력 Pool을 구성해 차후 해당 분야 구인요청 시 취업 우선권을 제공한다.


현장에 직접 참여하는 3개 업체 외에도 양천구 일자리플러스센터에 등록된 구인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구인게시판을 통해 다양한 직종의 취업 문의와 알선요청이 가능하다.


매번 행사 때마다 진행되는 1:1 컨설팅도 적극 활용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과 면접을 위한 이력서를 가지고 당일 오후 2시까지 양천 해누리타운 4층으로 오면 된다.


양천구 일자리정책과(☎2620-4638~9)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