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트레이드증권, CME연계 야간선물 거래 시스템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이트레이드증권, CME연계 야간선물 거래 시스템 오픈
AD

[아시아경제 지선호 기자] 이트레이드증권은 자사 통합 HTS 씽큐(xingQ)에 CME연계 야간선물 거래 시스템을 오픈 했다고 12일 밝혔다.


CME 야간선물 거래란 한국거래소(KRX)와 시카고상업거래소(CME)간의 계약체결로 도입된 야간시간(오후6시~익일05시) 동안 이뤄지는 KOSPI200 선물거래를 말한다.

이번 서비스 오픈으로 지금까지 CME 야간선물 거래를 하기 위해서 한국거래소의 GTS(Global HTS) 시스템을 이용했던 이트레이드증권 고객들은 동사 통합 HTS 씽큐(xingQ)를 통해 정규시장 거래는 물론 CME 야간선물 거래를 할 수 있게 됐다.


이트레이드증권 야간선물 거래를 이용하려면 동사의 영업점 및 은행을 방문해 선물옵션 계좌 개설을 하고 CME야간선물시장 참여신청을 한 후 통합 HTS 씽큐(xingQ)를 다운로드 받아 거래 하면 된다.


이트레이드증권 관계자는 "이번 자체 시스템 구축을 계기로 당사 CME 야간선물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었으며,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하여 고객의 성공투자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ME 야간선물시장 참여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www.etrade.co.kr), 고객서비스팀(1588-2428), 해외선물팀(02-3779-8300)을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지선호 기자 likemor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