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olf is] 골프버디 '보이스'

시계아이콘00분 3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Golf is] 골프버디 '보이스'
AD

"귀엽다. 놀랍다."


'GPS거리측정기'로 유명한 ㈜데카시스템의 골프버디 '보이스' 거리측정기(사진)다. 지난 1월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 PGA 머천다이스쇼에 출품하자마자 전 세계 바이어들의 극찬을 받았다.

현지에서 이미 상당한 물량의 수주 계약이 성사됐다는 후문이다. 일본 동경 골프페어에서도 메이저 유통업체를 통해 1000개점에 동시 입점 계약을 체결했다.


무엇보다 가로, 세로 각각 4㎝의 크기에 배터리 포함 28g으로 전 세계 제품 가운데 최소형이자 최경량인 탁월한 '휴대성'이 동력이 됐다. 월드플래티늄 등에서 보여준 뛰어난 기능성 역시 고스란히 담겨있다. 지구촌 60개국 4만 개에 이르는 모든 골프장에서 사용할 수 있고, 외국인들을 위해 한국어와 영어 등 8개 국어를 지원한다.

골프버디의 코스데이터는 무엇보다 100% 정밀 측량했다는 게 남다르다. 골프장에 가면 홀을 자동으로 인식해 음성과 화면으로 동시에 거리 정보를 제공한다. 기존에 출시된 제품과 달리 그린 앞, 뒤와 중앙 등 세분된 거리 정보에 따라 전략적으로 코스를 공략할 수 있다는 것도 골프버디만의 기술력이다. 배터리 성능을 크게 개선해 36홀 라운드도 가능하다. 1544-848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