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첨단보안회사 에스원(대표 서준희)은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을 적용한 연결기준 3분기 매출액이 전년 동기대비 14% 증가한 2584억원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러한 3분기 호실적의 배경은 ▲공격적인 마케팅활동에 의한 순증 가입자수 증가 ▲보안솔루션 사업 호조세 지속 ▲다양한 신개념 상품 라인업 강화 등이다.
최근 물리적 보안과 정보보안 서비스를 결합한 융합보안상품인 SECOM NS, 프리미엄 가전 스타일의 디자인을 채택한 SECOM ART에 이어 이동체 대상 보안서비스인 지니콜 아이 등 다양한 개념의 신상품이 출시되면서 새로운 시장 창출 및 가입자 증가를 견인했다.
회사 관계자는 “신규 보안상품 및 서비스가 공격적인 마케팅에 힘입어 가입자 순증으로 이어지고, 보안솔루션 사업 호조세가 지속되면서 높은 외형 성장을 기록했다” 며 “기존 보안 서비스에 머물지 않고 신규 서비스 개발을 가속화 하고 잠재력 높은 중국시장 진출을 계기로 성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임철영 기자 cyl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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