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오후 2시부터 금천구청 12층 대강당서 '행복한 성공' 주제 특강 진행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23일 오후 2시부터 금천구청 12층 대강당에서 메카스터디 엠베스트 사장이자 베스트셀러 ‘육일약국갑시다’의 저자인 김성오씨를 초청, 명사 초청 강연을 듣는다.
금천구는 역점 시책 사업으로 ‘미래에 투자하는 교육도시 건설’을 표방, 이를 실천하기 위해 올해부터 구민과 함께하는 명사초청 특강을 상설 운영하고 있다.
김성오 대표는 남다른 경영철학과 인간미 넘치는 인생관을 토대로 4.5평짜리 작은 약국을 기업형 약국으로 키워냈다.
또 초중등 교육사업체를 국내 업계 1위로 키워낸 독특한 이력의 소유자다.
4회차 열리는 이번 명사특강은 '행복한 성공‘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할 예정이다.
구는 명사특강 외에도 사전공연(탭댄스)와 사인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펼칠 예정이다.
한편 구는 지난 5월 이준익 감독, 6월 법륜스님, 7월 박원순 변호사를 각각 초청, 주민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태형 행정지원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저명인사의 남다른 인생경험과 가치관을 공유함은 물론 이를 구민과 직원이 함께 소통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금천구 행정지원과(☎2627-1032)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