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산업개발, '고덕 아이파크' 잔여가구 분양

시계아이콘00분 3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현대산업개발, '고덕 아이파크' 잔여가구 분양 현대산업개발 '고덕 아이파크' 전경.
AD

[아시아경제 문소정 기자] 현대산업개발은 1142가구의 대단지 아파트인 '고덕 아이파크' 잔여가구를 분양하고 있다.


옛 고덕 주공1단지를 헐고 지은 '고덕 아이파크'는 지상 12~20층 14개동 전용면적 59~177㎡의 다양한 주택형으로 이뤄졌다.

지하철 5호선 고덕역이 걸어서 5분 거리에 있고 올림픽대로와 천호대로, 암사대교를 이용해 잠실, 강남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외곽순환도로, 중부고속도로 등의 진입도 수월하다. 교육시설로는 묘곡초, 배재중, 배재고(자율형 사립고), 광문고, 한명고, 한명외고, 명일여고가 있으며 이마트(명일점)와 현대백화점(천호점), 경희대 동서신의학병원 등의 편의시설도 가까이에 있다. 샘터공원, 방죽공원, 송원근린공원, 두레공원 등 크고 작은 근린공원들도 인근에 위치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단지 내 주차장은 모두 지하로 배치됐으며 승용차의 대형화에 따라 넓은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대형 휘트니스 센터에는 런닝 머신을 비롯해 다양한 유산소 운동 기구들이 갖춰져 있고 실내 골프연습장에는 14대의 타석과 스크린 골프장이 자리한다. 또 좌석 80여석을 갖춘 영화감상실, 문화강좌실과 동호회실, 대형회의실 등 다양한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주택형별로 3베이 이상의 평면 구조를 채택해 채광과 통풍효과는 물론 개방감을 높였고 모든 가구에는 전용 전실이 있어 자전거 등 생활용품을 보관할 수 있으며 붙박이장도 갖춰져 있다. 지역난방이 적용돼 관리비도 적게 든다. 이미 준공된 상태여서 계약과 동시에 입주가 가능하다. 분양 문의 : 02-441-1999




문소정 기자 moons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