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11 비밀병기] 캘러웨이 '레이저호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2011 비밀병기] 캘러웨이 '레이저호크'
AD

"작지만 강하다"


캘러웨이골프의 '레이저호크' 드라이버(사진)는 람보르기니가 공동 개발한 최첨단 신소재 포지드 컴포지트를 적용했다는게 핵심이다. 티타늄보다 가벼운 소재지만 강력한 파워로 빠른 헤드스피드를 만들어내 비거리를 향상시킨다.

솔과 크라운에는 전체 면적의 67%를 차지하는 2300만개의 카본 섬유 결정체가 압축돼 헤드의 두께를 일정하게 만드는 동시에 관성모멘트(MOI)를 최대화했다.


공기역학적(에어로 다이나믹) 디자인도 시선을 끈다. 이전 모델에 비해 유선형 라인을 강조하면서 다운스윙에서 공기저항을 43%나 줄여주고 이를 통해 헤드스피드의 가속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레이저웨이팅시스템은 무게 중심을 다르게 배치해 뉴트럴과 드로우 타입 등 서로 다른 두 가지의 구질을 실현했다.

'고수'들을 위한 레이저호크 투어 모델은 풀 호젤로 타구감을 한층 더 향상시켰다. 총 6가지의 애프터 마켓 샤프트(AMS) 옵션이 제공돼 원하는 샤프트를 마음대로 장착할 수 있다. 레이저X 아이언 시리즈와 함께 레이저 시리즈의 패밀리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다. 레이저호크 65만원, 레이저호크 투어 85만원. (02) 3218-198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