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혜진, 역시 '눈물의 여왕'..티저 반응 '폭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한혜진, 역시 '눈물의 여왕'..티저 반응 '폭발'
AD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배우 한혜진의 가슴시린 눈물 연기가 벌써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는 3월2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수목드라마 ‘가시나무새’를 통해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한혜진은 최근 눈물로만 구성된 독특한 티저영상을 드라마 홈페이지 및 방송을 통해 공개했다.


카메라는 주인공 서정은 역을 맡은 한혜진의 커다란 눈과 흘러내리는 눈물을 차례로 따라잡으며 보는 이의 감성을 자극했다. 여기에 “그 죗값 우리가 받나봐. 미안해...미안해...”라는 한혜진의 짧은 대사는 스토리라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네티즌들은 “한혜진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가슴이 정화되는 것처럼 아름다웠다” “그녀가 죗값을 언급하며 눈물을 흘리는 이유가 벌써부터 궁금해진다”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제작사 GnG 프로덕션 관계자는 “웰메이드 감성멜로의 부활을 예고하고 있는 ‘가시나무새’의 기획의도에 맞춰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눈물 콘셉트’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며 “1차 눈물 티저에 이어 감성 티저 시리즈를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가시나무새’는 영화계에서 성공하기 위해 극과 극의 상반된 길을 선택한 서정은(한혜진 분)과 한유경(김민정 분)이 엉킨 운명의 실타래를 풀어가는 과정을 탄탄한 스토리로 그려낼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 anju1015@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