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역전의 목표를 꿈꾸며 주식시장에 뛰어드는 사람들이 매일 늘어가고 있는 요즘, 주식시장에서 원금손실을 입고 괴로워하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도움의 손길을 내민 주식고수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10년간 주식시장에서 ‘주식의 달인’이라 불리며 SBS스페셜 쩐의 전쟁을 비롯한 각종 프로그램에 재야고수로 소개된 장진영씨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일부 개인투자자들은 ‘주식달인이 없었다면 투자금을 전부 날릴 뻔 했다’며 주식달인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기도 했다.
자신의 10년 투자비책을 인터넷으로 공개하며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봉사를 시작한 장진영씨는 수많은 사람들이 주식투자에 실패해 좌절한 모습을 더 이상 내버려둘 수가 없었다며 봉사를 시작하게 된 계기를 이야기했다.
처음에는 작은 인터넷 카페에서 종목발굴 및 매매기법 전수를 통해 개인투자자들의 원금회복을 돕기 시작했다. 그러나 수익을 올린 사람들의 이야기가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퍼져나가면서 장진영씨의 도움을 받기 위해 사람들이 몰려들기 시작했다.
결국 더 많은 사람들을 돕기 위해 장진영씨는 대형 포털인 Daum 카페로 자리를 옮겼고, 지금은 40만 명이 넘는 개인투자자들에게 주식투자의 성공비법을 전수하고 있었다.
자신의 종목발굴 노하우와 투자비법을 카페에서 개인투자자들에게 공개하고 있는 장진영씨는 특히 사람들이 어려워하는 매매타이밍을 ‘실시간 무료 리딩방’(http://cafe.daum.net/highest)을 통해 알려주고 있었다.
장이 열리는 도중에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무료리딩은 성공투자의 핵심이 되는 매수 시점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알려주기 때문에 카페에서 특히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매일 아침 장이 열리기도 전에 장진영씨의 리딩을 듣기 위해 접속하는 사람들로 카페가 접속폭주를 일으킬 정도로 무료리딩에 대한 큰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10년의 노하우가 쌓인 종목발굴 비법과 매매기법을 담은 3가지 매매비책(http://jnbstock.com/loe.html?section=LOEFree)을 무료로 공개하고 있는 장진영씨는 특히 주식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투자자라면 반드시 참고할 것을 주문했다.
수많은 개인투자자들의 원금회복과 100억 인생역전에 도움을 준 장진영씨는 최근 시장에서 주목받는 아시아나항공, 삼성테크윈, 제일모직, 현대제철, 우리금융, STS반도체, LS네트웍스, 한국사이버결제, 성원파이프, 조아제약 등의 종목들도 적절한 투자전략을 세운다면 큰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표현했다.
※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