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M대우, 쉐보레 아베오 발표회 온라인 생중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웹사이트, 트위터, 모바일폰으로 실시간 중계

GM대우, 쉐보레 아베오 발표회 온라인 생중계 GM대우 쉐보레 아베오.
AD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GM대우가 16일 소형차 쉐보레 아베오(Chevrolet Aveo) 신차발표회를 웹사이트, 모바일 폰 등을 통해 생중계한다.


쉐보레 아베오 신차발표회 생중계는 이날 오전 8시30분부터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며, 아베오에 관심 있는 누구나 아베오 웹사이트, 회사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모바일 폰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하고 신제품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신차발표회에서는 마이크 아카몬 사장을 비롯해 주요 임원들이 아베오의 개발 배경과 특장점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 쉐보레 아베오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신차발표회 관련 동영상을 보면서 웹사이트 하단의 채팅창을 통해 1시간 동안 아베오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접속자가 아베오에 대한 질문을 하면, 연구 개발, 디자인, 마케팅 등 10명의 사내 전문가로 구성된 패널이 실시간으로 답변하게 된다.


신차발표회 이후에는 회사 레이싱팀 이재우 감독과 유명 가수 겸 레이싱 선수인 김진표 씨가 아베오를 직접 시승하며, 차량에 대한 다양한 설명과 실시간 시승 소감을 네티즌들에게 전달한다.


한편 지난 9일 올란도 신차발표회 생중계는 총 24만3056명이 웹사이트와 아이폰 앱 등으로 실시간 접속해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다. 또 웹사이트를 통해 한 시간 동안 진행된 질의응답에서는 올란도와 관련한 1000개 이상의 질문이 폭주했다..


올해 글로벌 브랜드인 쉐보레의 본격 도입을 선언한 GM대우는 쉐보레 브랜드와 제품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모든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