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양준혁, '프로야구 매니저' 홍보 모델로 활동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한국 프로야구의 레전드 양준혁이 '프로야구 매니저' 모델로 활동한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 www.ntreev.com)와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정만원)은 국내 최초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bm.gametree.co.kr)의 모델로 야구스타 양준혁을 선정하고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모델 계약 체결로 양준혁은 앞으로 1년간 '프로야구 매니저'의 광고 모델을 비롯한 각종 홍보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2010년 은퇴한 전 프로야구 선수 양준혁은 현재 각종 야구 관련 방송 진행 및 강연을 통해 야구 저변 확대를 위한 전도사로 활약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폭발적인 예능감을 선보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프로야구 매니저' 운영 및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강상용 개발 팀장은 “프로야구의 레전드인 양준혁의 등장은 우리 게임의 새로운 활력소로 작용할 것으로 확신"한다면서 "향후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휘해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 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 중인 '프로야구 매니저'는 세가(COO 우스이 오키타네)의 유명 게임 ‘프로야구팀을 만들자 온라인2’를 국내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현지화한 게임이다. 기존 야구 게임들과는 달리 유저 스스로 구단주로서 선수들을 영입하고, 전략을 세워 플레이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점이 특징적이다.


한편 '프로야구 매니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bm.gametree.co.kr)를 방문하여 확인 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