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시장에서 ‘타이밍의 신’이라 불려온 재야고수가 자신의 투자비책을 무료공개하며 개인들의 ‘100억 신화’를 만들고 있어 40만 개미들이 환호하고 있다.
그의 노하우를 통해 원금회복을 달성하고 인생역전의 발판을 마련한 개인투자자들의 실화까지 알려지자,
“주식실패로 실의에 빠진 개미가 또 줄었다.”며 수 십 만의 개미투자자들이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다.
이 감동실화의 주인공은 바로, ‘송지헌의 사람in'을 비롯한 각종 언론매체를 통해 국내 주식분야 최고수로 인정받아 온 ‘행복배달’ 이종형씨다.
외국인과 기관에 밀려 손실이 큰 개인투자자들을 모른 척 할 수 없었다며 그 봉사의 배경을 털어놓은 이종형씨는, 개미투자자들이 실패하는 가장 큰 원인에 대해 ‘적절한 매매타이밍’을 짚어내지 못하기 때문이라고 지적했다.
실제로 개인투자자들이 철저한 사전 전략을 준비하지 않고 눈앞의 작은 수익에 휩쓸려 공격적으로 매수하는 습관 때문에 더 큰 손실이 발생하는 것이라며 한탄했다.
이렇듯 개인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매매타이밍 선정을 돕기 위해 무료카페 내 ‘실시간 무료 리딩’(http://cafe.daum.net/highest)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실시간 무료 리딩’은 장이 열리는 내내 ‘정확한 매수시점’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실시간으로 짚어주고 있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는 이미 그 호평과 인기가 대단하다.
실제로, 그의 리딩을 듣기위해 하루에도 몇 번씩 카페를 찾는다는 한 투자자는,
“가장 어려웠던 부분들을 정확하게 짚어줘서 주식투자에 자신감이 생겼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 모습이었다.
“앞으로도 개미투자자들의 100억 인생역전을 위해 아낌없이 봉사하겠다.”며 포부를 밝힌 행복배달 이종형씨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STX조선해양, 현대건설, 아토, 게임하이, 보령메디앙스, 대유에이텍, 파루, 와이솔, 대한뉴팜, 연이정보통신 등의 종목들에 대한 자료도 철저히 분석하여 공개해 두었으니 반드시 참고한 후에 실전투자에 나설 것을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