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효신·아웃사이더, 오늘(21일) 현역 입대..짧은 머리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박효신·아웃사이더, 오늘(21일) 현역 입대..짧은 머리 공개 [사진=황세준 트위터, 아웃사이더 미투데이]
AD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가수 박효신과 아웃사이더가 21일 현역 입대한다.

박효신은 이날 오후 강원도 춘천 102 보충대로 입소해 기초 군사훈련을 마친 뒤 약 2년 간의 군 복무를 할 예정이다.


박효신은 군입대에 앞서 “솔직히 군 복무 기간 동안 대중들에게서 잊혀질까 겁이 나기도 한다. 하지만 군 생활이 데뷔 후 11년 동안 쉴 틈 없이 달려온 가수 생활을 돌아볼 수 있는 소중한 시기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박효신은 입대에 앞서 6집 ‘기프트 파트2’를 발표했고 지난 19일에는 잠실주경기장 돔시어터에서 입대 전 마지막 콘서트 ‘기프트’를 성황리에 열고 변치않는 인기를 과시했다.


래퍼 아웃사이더(본명 신옥철) 역시 이날 박효신과 함께 102 보충대에 입소한 뒤 2년 간의 군 복무를 한다.


한편 박효신과 아웃사이더는 군입대를 앞두고 머리를 짧게 깎은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박효신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황세준 대표는 2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머리를 깎고 온 박효신의 뒷모습을 공개한 뒤 '머리 깎고 온 효신이..뭐라 할 말이 없네'라며 짧은 이별을 아쉬워 했다.


아웃사이더도 20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짧게 머리를 깎은 사진을 올리고 "음악 인생 11년 동안 정말 열심히 해왔습니다. 이제 21개월간의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더 멋진 남자로 찾아 뵙겠습니다. 늘 몸 건강, 마음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라며 팬들에게 힘찬 약속을 했다.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 anju1015@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