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0.2%P 우대금리...30일까지 특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토마토저축銀, 0.2%p 우대금리 제공 'e-장수화 정기적금'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토마토저축은행은 기존 정기적금 금리에 0.2%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e-장수화 정기적금'을 특별 판매하고 있다.


e-장수화 정기적금은 1년 만기 5.5%, 3년 만기 5.8%의 금리를 지급하는 인터넷전용 적금 상품으로 토마토저축은행과 토마토2저축은행의 모든 영업점에서 오는 30일까지 판매된다.

토마토저축은행 관계자는 "토마토저축은행 소속 프로골퍼 장수화 선수의 생애 첫 우승을 기념하고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를 표하고자 이번 특판을 기획했다"며 "지난 10월에 진행된 이승호 정기적금 등 골프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는 토마토골프단 우승 기념 특판 상품들이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5명 이상이 함께 가입하면 우대금리를 주는 '토마토플러스 정기적금'도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여러 명이 모이면 금리혜택을 받는 이 상품은 인터넷 재테크 사이트에서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모임을 만들어 공동구매를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공동구매를 위한 인터넷 카페도 생겨나 1만명에 육박하는 회원이 가입돼 있다.


토마토저축은행 관계자는 "단순히 우대금리를 위한 상품가입 차원을 넘어 상품을 매개체로 재테크 모임이 형성되고 있다"며 "특히 적금수요가 많은 선릉, 명동지역의 직작인들이 동료, 친구들과 함께 토마토플러스정기적금에 가입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광호 기자 kwang@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