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북부 유망 상권 연신내역 ‘아트 캐슬’ 상가 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아시아건설(사장 김창진)이 서울시 은평구 대조동 ‘아트 캐슬’주상복합 단지 내 상가를 분양한다.


서북부 유망 상권 연신내역 ‘아트 캐슬’ 상가 분양 연신내역 아트캐슬 조감도
AD

오는 10월말 준공을 앞둔 ‘아트 캐슬’ 상가는 지하 1층~지상 5층, 총 40실 규모로 3.3㎡당 분양가는 1100만~4000만원 선이다. 후분양으로 바로 입점도 가능하다.

지하철 3·6호선 연신내역과 도보로 1분 거리에 있으며 배후에는 1만6000가구의 주거 타운, 인근 은평 뉴타운과 연계돼 있다.


일일 평균 유동 인구가 약 6~7만명으로 상가 바로 옆에 버스 정류장이 인접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도 있다.

로데오 거리, 먹자골목, 아울렛 거리 등과 가깝고 선일여중고, 선정여중고, 동명여고, 대성중고, 예일여중고 등 약 10여 개의 학교와 학원까지 밀집해 있다.


회사 관계자는 “연신내 상권은 이미 활성화돼 있어 임차 수요가 풍부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현재 아파트 잔여 가구도 분양 중에 있으며 분양가는 1200만원대다. 문의:352-9777




배경환 기자 khba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