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 클래식 500, 내달 10일 뷔페레스토랑 '라구뜨'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더 클래식 500, 내달 10일 뷔페레스토랑 '라구뜨' 오픈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더 클래식 500(대표 강병직)은 다음달 10일 고품격 뷔페레스토랑 '라구뜨(la goutte)'를 오픈한다.


라구뜨는 산지 직송의 최고의 식재료를 직접 조리해 고객에게 보는 즐거움을 주는 오픈키친의 라이브코너와 물방울을 모티브로 심플하며 격조 높은 인테리어가 함께 하는 컨템퍼러리 레스토랑으로 운영된다.

특히 이곳에서는 자연 그대로의 맛을 고객에게 선사하기 위해 유기농 참숯을 사용하는 그릴코너, 홍초와 흑초를 이용한 영양초밥코너, 스노우 크랩과 왕새우로 일품요리를 담아낸 해산물코너, 수제 생면을 이용한 라이브 파스타코너, 에스닉푸드를 맛볼 수 있는 딤섬, 아시안 누들코너 등을 선보여 미식가들에게 독특한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라구뜨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더 클래식 500 홈페이지(www.theclassic500.com)에서 오는 11월 4일까지 ‘라구뜨 체험단’ 신청을 받는다. 응모자중 100명을 추첨해 11월 10일부터 24일까지 2인이 이용 가능한 무료시식 쿠폰을 증정하고 라구뜨 음식에 대한 평가를 받는다.


또 11월 3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출력해온 고객을 대상으로 전일 예약 고객에게 라구뜨 3인 이상 이용 시 1인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Enjoy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11월이 생일인 고객에게 신분증 확인을 통해 고급 와인 1병을 증정한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