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음중' 레인보우, 한층 강렬해진 섹시미 '좌회전춤' 히트예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음중' 레인보우, 한층 강렬해진 섹시미 '좌회전춤' 히트예감
AD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7인조 걸 그룹 레인보우가 한층 더 강렬해진 모습으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레인보우는 23일 오후 4시 10분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음반 타이틀곡인 ‘마하’(MACH)를 공개했다.


이날 레인보우는 멤버들은 상큼하고 발랄했던 이미지에서 탈피, 세련되고 성숙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 멤버들 각 각의 개성 있고 시원스러운 보이스와 맛깔스러운 랩핑 절묘한 코러스의 조화로 환상적인 무대를 펼쳤다. 특히 한층 더 강렬해진 섹시미와 다채로운 매력으로 깊은 인상을 심어줬다.

또한 앞서 선보였던 배꼽춤 대신 팔을 좌측으로 회전시키는 춤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일부 누리꾼은 이 춤을 좌회전 춤이라 이름 짓고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레인보우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타이틀곡 ‘마하’는 첫 디지털 싱글 앨범 ‘A’ 에게 선발을 내주고 발표하는 만큼 더욱 더 완성도를 높인 자신 있는 곡이다”며 “‘A’ 와 대비되면서 듣는 이들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을 강력하고도 매력적인 곡의 색깔로 완성됐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무대에는 2NE1, 2PM, 비스트(BEAST), 가인, 미쓰 에이(miss A), SG워너비, 임정희, 채연, 유키스(U-Kiss), 노라조, 레인보우, NS윤지, 나인뮤지스, 서영은, Touch, 보헤미안, 남녀공학 등이 참여해 멋진 공연을 선보였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