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 최근 정규 1집 앨범을 발표한 2NE1이 국내 음원차트를 '올킬' 시켰다.
2NE1은 지난 9일 오전 10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1집 '투 애니원'(To Anyone)의 전곡을 공개했다.
2NE1의 1집 수록곡 '고 어웨이'(Go away) '캔트 노바디'(Can’t nobody), '박수쳐' 등은 13일 오후 2시 현재,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1, 2, 3위에 랭크되어 있다.
2NE1은 이번 앨범 수록곡 중 '고 어웨이'(Go away) '캔트 노바디'(Can’t nobody) '박수쳐' 등 총 3곡을 타이틀로 활동하는 획기적인 전략을 내세웠다. 2NE1은 특정곡을 타이를로 내세우기 보다는 다양한 매력을 지닌 곡을 선보이겠다는 기존의 전략이 맞아 떨어지면서 온라인 순위를 석권한 것.
이번 앨범에는 YG메인 프로듀서인 테디를 비롯해 e.knock, choice37, PK 등이 참여했다. 새로운 프로듀서들은 강한 비트의 힙합부터 R&B, 레게 등의 곡을 쏟아내며 2NE1의 매력을 발산시켰다.
한편, 2NE1은 지난 12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화려하게 컴백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 ghdpss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