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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동나비엔, 새 TV광고로 하반기 영업 돌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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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동나비엔, 새 TV광고로 하반기 영업 돌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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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경동나비엔(대표 김철병)이 6일부터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이고 본격적인 하반기 영업을 시작했다.

이번 광고는 콘덴싱보일러에 대한 내용과 기술력을 설명하기 위해 뉴스와 시사프로그램 진행으로 익숙한 아나운서 출신 송지헌씨를 섭외했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국가 정책에 발맞춰 에너지 절감 및 온실가스 저감 효과를 구현할 보일러가 바로 자사의 콘덴싱보일러라는 사실을 널리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광고는 공중파TV, 케이블TV, 라디오, 지상파DMB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한편 경동측은 정부가 발표한 '친환경 주택 건설기준 및 성능제도' 도입에 따라 콘덴싱보일러 설치가 늘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 제도에 따라 향후 20세대 이상 공동주택에 대한 사업계획 승인을 받으려면 주택의 총 에너지를 15% 이상 절감하도록 설계해야 한다.




오현길 기자 ohk0414@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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