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디스플레이 '마술쇼로 사회봉사'

[아시아경제 박성호 기자]LG디스플레이는 17일, 자원봉사 프로그램 '하하하 스쿨'의 일환으로 임직원들이 직접 준비한 마술 공연에 여름방학을 맞이한 결연기관 초등학생들을 초청해 즐거운 시간을 함께 했다고 밝혔다.


LG디스플레이 임직원 봉사단은 신나는 여름방학이 될 수 있도록 영육아 보육시설 성로원 아기집 초등학생 20여 명을 LG트윈타워로 초청해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이날, 초청된 어린이들은 자원봉사자들이 준비한 ‘하하하 스쿨’ 마술쇼를 관람한 뒤, LG사이언스 홀을 둘러보는 등 신나는 추억을 만들었다.


특히, 이날의 하이라이트였던 마술쇼에서 지폐를 관통하는 볼펜 마술과 손 끝의 불빛이 이리저리 이동하는 신기한 딜라이트 마술이 펼쳐질 때는 어린이들의 열렬한 호응과 박수가 쏟아졌다. 어린이들이 선택한 카드를 단번에 맞추는 카드 마술도 인기 만점이었다.

이날 공연은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봉사뿐 아니라 취미 생활의 즐거움도 누릴 수 있는 LG디스플레이의 봉사 프로그램 ‘하하하 스쿨’ 의 하나로 임직원들이 한달 동안 마술 수업을 듣고 공부하며, 직접 준비한 마술쇼라 더욱 의미가 깊었다.

박성호 기자 vicman1203@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