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엔씨소프트 "리니지에서 월드컵 응원하자"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인기 온라인게임 '리니지'에서 남아공 월드컵을 맞아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31일 밝혔다.


우선 31일부터 오는 6월 13일까지 '리니지' 게임 내에서 11명 이상이 모여 응원하는 모습 등의 스크린샷을 이미지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게임 아이템 '축복받은 갑옷 마법 주문서'와 '승자의 열매'를 증정한다.

또한 6월 9일에서 30일까지 게임 내 마을에 있는 월드컵 응원단장을 찾아가면 '응원 두건'을 획득할 수 있고, 획득한 응원 두건을 캐릭터에 착용하면 월드컵 유니폼을 입은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다.


이밖에도 중요한 경기 날 '내가 경기를 보면 꼭 진다' 혹은 '내가 봐야 반드시 이긴다'의 2가지 주제로 축구 응원 징크스에 관련된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과 게임아이템을 지급한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월드컵에서 태극전사들의 선전을 기원하고, 함께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lineage.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김철현 기자 kc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