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미쓰비시의 대표 세단 '랜서'";$txt="▲미쓰비시의 대표 세단 '랜서'";$size="550,412,0";$no="2010050309133754085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손현진 기자]미쓰비시모터스(대표 최종열)가 5월 한 달간 랜서 구입고객을 대상으로 '랜서 퍼스트 러브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국산차 보유고객중 수입차를 처음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특별 프로모션으로, 2.0급 이하 국산차 모델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랜서(스페셜 모델 한정)를 구입할 경우 80만원 상당의 스포츠팩(전동식 선루프, 에어댐)을 무상으로 장착해 준다.
한편 2000만원대 엔트리수입세단의 대표모델인 랜서는 개성있는 스타일과 함께 무릎에어백을 포함한 7에어백, 차체자세제어장치 등 최고 수준의 안전사양을 확보하고 있다. 또 스마트키, 가죽시트, 전자동에어컨, 패들쉬프트, 6매 CD체인저, HID헤드램프, 웰컴라이트, 커밍홈라이트 등 풍부한 편의사양을 확보하고 있다.
미쓰비시모터스 랜서 판매가격은 스페셜 모델 2750만원, 다이내믹 모델 2990만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미쓰비시모터스 홈페이지(www.mmsk.co.kr) 또는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손현진 기자 everwhit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