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조인성·토니안·성시경 등 군입대 ★들 한자리에 모인다";$txt="";$size="550,395,0";$no="2010022211394684928_2.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연예병사 콘서트'가 5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KINTEX(킨텍스)에서 성대하게 열린다.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에서 주최하는 '2010 디지털 케이블 TV쇼'의 일환으로 열리는 '연예병사 콘서트'는 국군방송 특집방송을 통해 현재 군 복무중이 연예인들이 총출동한다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참가자들의 면면이 화려하다.
조인성, 김재원, 토니안, 이동욱, 이진욱, 김정훈, 앤디, 에픽하이, 성시경, 이정, 온주완, 제이워크, 붐, 재희, 다이나믹 듀오 양세형 등이 출연할 예정이고 2010년 국군방송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카라와 f(x)도 특별 무대를 꾸민다.
군인이 아니라면 함께 하기 힘들 멤버 3명 조인성, 김재원, 붐의 MC조합도 눈길을 끌고 있는 이번 행사에는 군입대 가수들의 공연과 함께 개그맨 양세현을 중심으로 온주완, 재희, 이동욱, 이진욱이 숨겨진 끼를 발산하는 토크쇼도 준비돼있다.
국군방송 곽현석 TV편성팀 차장은 "토니안, 김재원 등 한류 스타들이 대거 출연하는 이번 행사에 중국, 일본, 동남아 취재진 및 팬클럽들도 많이 찾아올 것으로 보인다"며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고재완 기자 star@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