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치 투자정보] 예상 보다 빨리 찾아온 조정의 여파로부터 점차 회복되며 안정을 찾아가고 있는 국내증시. 증권 관계자 및 투자자들은 벌써부터 대세 상승을 논하며 기대감에 고무된 듯한 눈치다.
증권방송 하이리치는 현재 시장과 관련해 “1548p의 저점 형성 이후 70p 이상 만회한 상황이기 때문에 탄력적인 강한 상승을 기대하긴 어려운 상황”이라고 말하며 “깊은 조정으로 들어갈 자리는 더욱 아닌 숨고르기 박스권 장세가 진행될 것”으로 전망했다.
덧붙여 “진정 국면에 들어 갔더라도 불안요인이 사라진 것은 아니다”라며 “지수 포인트의 오르내림과는 상관 없이 오직 종목으로 승부하는 진검승부의 장이 펼쳐졌다”고 강조했다.
시장의 분위기와 상관없이 언제나 일관되게 강한 모습을 보여줬던 하이리치, 그들의 낭보는 이미 일찌감치 시작되고 있다.
◆하이리치는 여기저기, 너도나도 상한가!
급등 타이밍 포착의 절대 지존 서일교소장은 18일 하루에 아이리버와 모건코리아 두 종목을 연달아 상한가 적중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무료방송 공개 추천주였던 성우하이텍의 폭발적인 상승률을 포함, 유비케어, 퍼스텍, 인성정보, 에이모션, 컴투스, 한솔홈데코, 위다스등 다수의 급등 종목으로 이번주 들어 60%가 넘는 고수익을 달성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서일교소장은 “현 구간에서는 모멘텀이 살아있으면서 수급이 원할 한 종목군을 살펴봐야 한다”고 강조하며 “기술적 반등 구간인 만큼 단기 스윙전략으로 대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덧붙여 “개별주나 테마주의 시세 탄력이 강하기 때문에 지수보다 강한 대장주를 선별하여 매매하는 것이 중요할 것”이라며 “헬스케어, 대북관련주, 원자력 테마의 강한 흐름에 주목할 것”을 전했다.
한편, 테마주 실전매매의 최강 초심과 상도가 함께하는 S위너스클럽 또한 차이나하오란을 추천, 이후 곧바로 급등하며 상한가를 기록, 투자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며 최강의 콤비 조합 임을 확인시키고 있다.
초심은 “시장에 대해서는 긍정적 마인드로써 대응, 외부변수들의 변화조짐과 내부에서의 수급적 변화를 체크하면서 저평가된 테마주 및 중소형 실적주들을 공략한다면 안정적인 수익을 거둘 수 있을 것”을 조언했다.
하이리치 관계자는 “국내 스타 애널리스트들이 대거 포진, 적중률 및 수익률이라면 대한민국 최고라 자부한다”며 “둘째 가라면 서러운 실력과, 질적으로 차원이 틀린 고급 정보들을 바탕으로 폭발적인 수익률을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연일 터지는 상한가 추천과 급등종목 적중에 회원들 조차 놀랍다는 반응”이라고 전하며 “승승장구 하는 하이리치만의 비결을 확인하고 고수익 행진에 동참해볼 것”을 제안했다.
자세한 관련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88-0648)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회원가입 시 모든 전문가의 종목 추천 문자 및 장중 라이브 방송에 참여 및 종목진단까지 받아볼 수 있는 VIP이용권(1일)을 제공하고 있다.
<리포트는 하이리치에서 제공하는 것이므로 아시아경제신문의 기사 방향과는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