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임호";$txt="[사진제공=MBC LIFE]";$size="313,477,0";$no="2010021708073094211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윤태희 기자]연기자 임호가 '한국의 전통주'를 소개한다.
임호는 19일부터 21일까지 밤 12시 방송하는 케이블채널 MBC LIFE 3부작 '한국의 전통주'의 내레이션으로 참여한다.
임호는 차분하고 진지한 목소리로 편안하게 이야기를 끌어가며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MBC LIFE 측은 "한국 전통주의 가치를 국내외적으로 올바로 알리고 가치 있는 트렌드의 하나로 우리 술 문화를 인식시키고 싶었다"며 "좀 더 과학적인 검증을 토대로 우리 술의 우수성을 재발견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하승우 담당PD는 "임호 씨가 그동안 사극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다가간 이미지 덕분에 한국의 전통적인 술에 관한 이야기를 보다 진솔하고 친숙하게 전달 할 수 있을 것이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한국의 전통주'는 전통 술 소주, 청주, 막걸리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는 3부작 다큐멘터리로 우리의 전통 술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선보이고 나아가 세계화에 걸 맞는 발전방안도 모색하고자 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윤태희 기자 th2002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