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신비주의 논란' 디셈버, 20일 얼굴 공개";$txt="";$size="550,405,0";$no="2009102009314712820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황용희 기자] 신인그룹 ‘디셈버’의 ‘사랑…..참’이 네이트 컬러링 2위에 올랐다.
디셈버는 ‘사랑…..참’으로 네이트 컬러링 2위, 싸이월드 8위를 기록했고 네이버, 다음 등 검색어 순위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최근 디셈버는 김태희, 이병헌 주연의 드라마 ‘아이리스’의 신곡에도 참여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디셈버는 '아이리스'의 삽입곡 ‘돌아 올순 없나요’를 불러 인기를 얻고 있다.
가요 관계자들은 "애절한 멜로디와 디셈버의 하모니 그리고 노랫말이 드라마에서 펼쳐지고 있는 김태희와 이병헌의 안타까운 러브 라인을 표현하는 것 같다."면서 특히 김태희의 심정을 말하는 것 같아 이 노래가 김태희 '러브테마'가 아니냐는 반응이다.
이에 디셈버 소속사 CS 해피엔터테인먼트 송승준 이사는 "아직 정해진 것은 아니지만 디셈버가 부른 ‘돌아올순 없나요’는 드라마 '아이리스'에서 김태희의 러브 테마 타이틀로 사용하는 부분에 대해 제작진과 협의 중"이라고 밝혔다.
디셈버의 ‘돌아올순 없나요’는 40인조 오케트라의 협연으로 이뤄졌고, 오리지널 버전과 기타 버전 두 가지로 구성됐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황용희 기자 hee21@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