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던킨도너츠 팬 사인회서 여성 팬들 인산인해 몰려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꽃남'의 인기는 여전했다.
지난 15일 던킨도너츠 강남대로점에서 진행된 이민호의 팬 사인회에서는 몰려든 팬들로 인해 강남대로가 마비될 정도였다.
이날 던킨도너츠는 올해 새롭게 진행하는 '따자따자 시즌5- 던킨 커피의 7가지 비밀' 행사에 앞서 던킨 모델인 이민호의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오후 12시부터 1시30분까지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여성 팬들이 인산인해를 이뤘다. 선착순으로 진행됐기 때문에 이번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 전날부터 기다린 팬들이 장사진을 이뤘을 정도.
$pos="C";$title="";$txt="";$size="400,600,0";$no="2009101610080525602_2.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이번 행사의 마스코트인 '따자맨'도 등장해 이민호의 싸인을 받고 함께 기념사진을 찍었다. 따자맨은 또한 싸인회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풍선꽃을 나눠주는 등 웃음을 선사했다.
다음달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커피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컵 림(Lim)을 열어 당첨여부를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는 커피 컵 이벤트를 통해 넷북(38명), ESP 자동머신(100명) 등을 증정한다.
또 커피 구매 영수증에 부여 받은 응모번호를 던킨도너츠 홈페이지 접속 후 던킨 커피의 7가지 비밀 키워드와 함께 입력하면 ESP 머신(5명), 영화 씨크릿 예매권(150명)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행사기간 동안 홍대, 대학로, 명동 등에 나타난 '따자맨'의 사진을 찍어 자신의 블로그 및 던킨도너츠 홈페이지에 올리면 300명을 추첨, 문화공연티켓을 증정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행운을 누릴 수 있도록 참여대상에 한계를 두지 않았다"며 "1년 중 가장 푸짐한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