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지드래곤";$txt="";$size="510,733,0";$no="200904081117264972245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신문 이혜린 기자]솔로로 데뷔하는 빅뱅의 지드래곤이 오는 18일 발매되는 데뷔앨범의 수록곡 '소년이여'를 10일 미리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0일 오전 미투데이를 통해 지드래곤의 솔로 앨범 수록곡 중 ‘소년이여’라는 곡을 약 30초가량 공개했다. 발매일이 가까워질수록 솔로앨범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아 일부를 미리 선보이게 됐다"고 이날 밝혔다.
이어 "음원이 새벽 3시경 공개됐음에도 지드래곤의 미투데이에는 2만여 개의 댓글이 달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지드래곤은 10일 ‘소년이여’를 시작으로 11일에는 또 다른 수록곡을 일부 공개할 예정이며, 12일에는 타이틀곡을 선공개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드래곤은 이번 앨범을 작곡, 스타일링, 뮤직비디오 등 처음부터 끝까지 혼자 힘으로 만들어냈으며, 빅뱅에서는 볼 수 없었던 ‘지드래곤’ 그 자체를 보여 줄 예정이다. 항상 기발하고 스타일리시한 음악과 패션을 보여 온 지드래곤인만큼 기대를 해도 좋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지드래곤은 최근 재킷 촬영을 시작으로 10여개의 세트가 동원된 대규모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끝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혜린 기자 rinny@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