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구銀, '독도사랑 e-편한정기예금 특판 이벤트'

원조 독도은행인 대구은행 사이버독도지점이 독도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이어가기 위해 오는 8월21일까지 '독도사랑 e-편한정기예금 특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사이버독도지점을 통해 'e-편한정기예금'을 공동구매 형식으로 특별판매해 최고 연3.8%(세전)의 특별금리 제공하며, 세후 지급이자의 1%를 독도사랑기금으로 조성해 독도 관련 사업에 사용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독도 2박3일 무료 탐방 기회 제공 5명을 비롯해 MTB 자전거 5명, 영화관람권(2매) 200명, OTP(ONE TIME PASSWORD : 1회용 비밀번호 발생기) 무료발급 1만명 등 이벤트 참가고객에게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대구은행은 독도가 우리 영토임을 대내외에 알리고, 독도 사랑을 직접 실천하기 위해 지난 2001년 8.15 광복절을 기해 은행권 최초로 '사이버독도지점'을 개설했으며, 지난해에는 '독도사랑모임'을 결성하고 고객과 함께하는 독도탐방과 독도경비대 위문 행사 실시, 섬말나리 동산 조성, 독도박물관 건립, 독도고유전복 복원사업 지원, 독도성화대 기증 등 독도사랑운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