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륙도 SK뷰' 수지침 무료강좌로 입주민 건강챙겨


SK건설이 부산 남구 용호동에 공급한 '오륙도 SK뷰' 아파트에서 수지침 등 다양한 문화강좌로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SK건설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두 차례에 걸쳐 오륙도 SK뷰 입주민 공동시설인 '뷰플라자'에서 문화강좌를 실시한다. 이미 자녀교육 특강과 대학입시설명회를 개최했고 이달에는 휴가철을 맞아 쓰임새가 많아진 디지털카메라 촬영법 강의와 수지침 강좌를 진행해 호응을 얻고 있다.

SK건설은 올 연말까지 여행용 영어회화, 비만퇴치, 재테크 등 다양한 강좌를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수지침 강좌에 참석한 입주민 전태연(53)씨는 "실생활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유익하고 재미있는 강좌가 많아 특별한 일이 없으면 모두 참석하는 편"이라며 "SK건설의 지속적이고 진정성 있는 아파트 가치 향상 노력을 고맙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SK건설은 2007년 오륙도 SK뷰에 대한 '밸류업(Value-Up)' 행사를 통해 아파트 가치증대를 위한 노력을 시작한 이래 아파트 시공에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어드바이저 제도, 고객 및 지역 주민 초청행사, 'GD마크' 획득과 같은 대외인증 작업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2007년 건설사 최초로 학교 부지 및 건물을 무상 기부한 것은 널리 알려진 사례다. 당시 SK건설은 부산시 교육청과의 민관협력을 통해 오륙도중학교를 건립한 바 있다.


또한 지난 3월에는 오륙도초등학교와 원어민 영어교사 지원에 관한 협약을 체결해 강사료, 강사 숙박비, 교재비 등 올 한해 동안의 모든 비용을 지원하기로 했다.


이용석 오륙도 SK뷰 TF팀 부장은 "아파트를 잘 짓기만 하면 되는 시대는 지났고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은 끝이 있을 수 없다"며 "앞으로도 이 단지의 가치 증대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민진 기자 asiakm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