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개미의 귀환, 급등 예상 첫 종목 "SK컴즈 상한가"
황제개미의 귀환, 급등 예상 첫 종목 "SK컴즈 상한가"
26일, 대한민국 NO.1 증권방송 하이리치를 통해 프리미엄 증권방송을 오픈 한 '급등주 시분할 데이트레이딩'의 달인 애널리스트 황제개미가 급등 예상 첫 종목으로 SK컴즈를 공식 추천, 동 종목이 당일 성공적으로 상한가에 안착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황제개미는 "그간 종목진단방송을 통해 하이리치 회원들의 포트폴리오를 안정적으로 관리해 왔으나, 급등주 매매에 취약한 초보투자자도 손쉽게 급등주를 포착해 높은 투자수익률을 거머쥘 수 있도록 종목진단방송에 이어 종목추천방송을 추가 오픈 하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그는 "독자적인 급등주 발굴 비법을 통해 급등주 포착 기회를 수시로 제공할 계획으로, 이미 제2의 SK컴즈도 발굴했다"며 향후 추천주에 대한 관심을 촉구했다.
SK컴즈 급등 이유, 차트 완비/폭발적 수급/실전개선에 따른 턴어라운드
$pos="L";$title="";$txt="";$size="294,346,0";$no="2009052809323994173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황제개미는 27일 SK컴즈를 11,300원에서 공략해 현재 8.50%의 고수익을 기록 중에 있다.
황제개미는 이처럼 SK컴즈를 급등 예상 첫 종목으로 추천한 배경에 대해, "급등 패턴을 완비한 상황인데다, 수급면에서 외국인과 기관의 적극적 매수세가 유입됐고, 실적면에서도 적자 규모가 축소되고 흑자전환이 예상되는 턴어라운드 종목이라는 점에서 확실한 고수익이 기대됐기 때문이다"고 설명했다.
황제개미는 이와 관련해 "대부분의 개인투자자들이 급등주의 리스크가 크다는 선입견을 갖고 있지만, 투자시 안정성과 정확도를 최우선으로 철저하게 기계적으로 대응할 계획이다"며 "급등주 공략을 통해 개인투자자들의 투자수익률 향상에 새로운 전기를 마련할 계획이다"고 자신했다.
황제개미는 포트폴리오 구성에 있어서도 수익성과 안정성을 동시에 추구할 수 있도록, 폭발적 단기 고수익을 노린 급등주 단기매매와 안정적인 수익성을 보장하는 중장기 모아가기 전략을 구사할 예정이다.
황제개미는 이와 같은 전략으로 최근 SK케미칼/현대차/모아텍/와토스코리아 등을 중장기 모아가기 전략으로 공략 각각 150~50% 이상 고수익을 실현한바 있으며, 단기 급등 종목으로 중국식품포장/대한전선/한국전자금융/프롬써어티 등을 통해 각각 20~10%의 수익을 확보한바 있다.
황제개미의 증권방송은 15만원 상당의 할인된 금액으로 급등주의 매수 타이밍을 수시로 체험할 수 있으며, 오픈 기념으로 7일 간의 무료 기간을 연장하는 이벤트를 6월 1일까지 실시한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입니다. 자료제공(www.hiric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