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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로구, 교보생명과 손잡고 고객 만족 높인다


종로구(구청장 김충용)는 공공기관 최고의 서비스 경쟁력 확보를 위해 민간 CS우수기업인 교보생명과 '다윈(DA-Win)서비스'교류 협약을 최근 체결했다.

특히 교보생명의 다윈(DA-Win)서비스는 '다 함께 윈윈(win win)'이라는 뜻으로 고객서비스 노하우를 나눔으로써 함께 성공하자는 취지로 시작돼 체계적으로 양성된 CS컨설턴트 25명이 관공서, 기업체, 학교 등에 무료로 고객만족 컨설팅을 제공하고 교육을 지원하는 서비스다.

종로구 공무원들은 자체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다양한 친절 관련 소양교육과 함께 앞으로 1년 동안 교보생명 다윈서비스센터 고객만족 교육지원 프로그램을 제공받아 민원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고객응대, 서비스 전달, 전화민원 등 사례 중심의 컨설팅과 교육을 받게 된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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