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희기자
코웨이가 서울 강동구 현대백화점 천호점 10층에 브랜드 체험 매장인 '코웨이 갤러리'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코웨이갤러리 현대백화점 천호점. 코웨이
코웨이 갤러리 현대 천호점은 강동점에 이어 서울 강동 지역에 선보이는 두 번째 오프라인 매장이다. 프리미엄 유통 채널 확장을 통해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코웨이 혁신 제품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고객이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신규 매장에서는 코웨이의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의 침대·안마의자·의료기기 제품군 외에도 정수기·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제품을 비교하고 체험할 수 있다.
국내외 디자인 어워드를 석권하며 우수성을 인정받은 '비렉스 트리플체어'도 전시돼 있다. 업무·휴식·안마의 3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다기능 체어로,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과 잉크 블랙·토프 베이지 등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코웨이 갤러리 현대 천호점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으며, 원활한 체험과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한 경우 공식 누리집 '코웨이닷컴'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천호점은 서울 동남권의 광역 수요를 아우르는 주요 거점"이라며 "코웨이의 차별화된 제품 기술력과 디자인을 소개하기 위한 공간을 지속해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